나를 행복하게 하는 것 중 또하나는 바로 케라시스 샴푸입니다. 아침에 이 샴푸로 머리를 감으면 하루종일 머리에서 나는 향기 때문에 기분이 좋습니다. 마치 내가 굉장히 멋진 여인이 된 기분이지요.
아침에 머리를 감지 않은 날도 기분이 좋을 때가 있습니다, 이 샴푸 덕분에. 낚시꾼이 이 샴푸로 머리를 감은 날이지요. 낚시꾼이 제 옆을 휙휙 지날 때마다 훅훅 일으키는 향기가 정말 매력적입니다.
그래서 난 이 샴푸를 씁니다. 집에 쌓여 있는 다른 브랜드의 샴푸의 재고가 바닥나면 마트에 가서 꼭 이 샴푸를 살 겁니다. 꼬옥!
마케팅이라는 것을 해 본 사람은 늘 고객의 마음에 대해 궁금하고 그 마음을 어떻게 홀려서 평생고객으로 만들지가 큰 숙제입니다. 이럴 때 꺼내보는 마케팅 서적을 보면, 첫째가 제품이지요. 이 샴푸는 고객이 향기 때문에 평생고객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제대로 파악한 것이지요. 좋은 제품입니다. 그래서 이 제품의 마케팅은 성공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
마케팅을 해 본 사람이라면 성공적인 마케팅이라는 말을 듣기가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아실 것입니다. 감히 제가 오늘 케라시스 샴푸 마케팅 담당자에게 성공적인 마케팅이라고 말씀드리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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